제품보증기간 및 규정
본 제품보증규정은 (주)슈퍼솔루션 제품 구입 후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및 기타 사용상의 문제점들을 규정에 의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고자 하기 위함입니다.
㈜슈퍼솔루션은 당사에서 직접 수입한 제품에 한하여 품질 보증을 제공하며 타 기업의 수입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및 A/S에 대한 의무사항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그 밖에 제품보증규정에 포함되지 않는 출장 서비스(기술지원 및 점검)에 관해서는 유지보수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A/S처리안내
제품보증기간
·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 보증규정에 명시되어 있는 기준일로부터 시작됨을 알려 드립니다.
구분 | 정의 및 품목 | 보증기간 | 시스템 1:1 교체기간 | 부품 1:1 교체기간 | A/S입고 보증기간 |
---|---|---|---|---|---|
SYSTEM | 시스템 구동에 필요한 최소한의 H/W 즉, Chassis, Main Board, CPU, RAM, HDD가 조립된 제품 | 3년 (무상 2년, 유상 1년) |
납품 후 1개월 | 납품 후 6개월 | 1:1 교체기간 만료 후 |
Barebone | Chassis 와 Main Board가 조립된 제품 | 3년 (무상 1년, 유상 2년) |
납품 후 1개월 | 납품 후 3개월 | 1:1 교체기간 만료 후 |
단일 구성품 | 조립되어 있는 상태가 아닌 단일품목 Chassis, Main Board, Add-on-card | 3년 (무상 1년, 유상 2년) |
납품 후 3개월 | 1:1 교체기간 만료 후 | |
Power supply, Switch | 2년 (무상 1년, 유상 1년) |
납품 후 3개월 | 1:1 교체기간 만료 후 | ||
ETC | 1년 (무상 6개월., 유상 6개월) |
해당사항없음 | 납품 후 1년 미만 |
서비스 요금
서비스 요금 산정기준
- 서비스 요금은 수리비, 부품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수리비(기술료)
수리비용은 제품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
수리 난이도(시간) 에 따른 기술료 입니다.
부품비
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
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입니다.
서비스 요금
(출장비,점검비 포함)
(출장비,점검비 포함)
출장서비스
출장서비스 안내
- 고객의 요청에 의해서 하자(불량)제품 또는 노후 된 장비에 대해서 H/W 점검 및 기술지원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점검비
기술지원비
출장 서비스 요금
· 출장비는 점검비 포함 금액으로, 제품의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발생되며 지역에 따라 비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지역 | 금액 | 공통사항 |
---|---|---|
서울 및 수도권 지역 | 50,000원 + @ | 모든 금액은 부가세 별도 금액이며, 출장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담당자와 꼭 협의 하시기 바랍니다. |
수도권 외 지역 | 100,000원 + @ | |
제주, 해외지역 | 당사협의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