슈퍼솔루션

서비스지원 슈퍼솔루션은 고객 여러분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최상의 서비스로 다가가겠습니다.

    제품보증기간 및 규정

    본 제품보증규정은 (주)슈퍼솔루션 제품 구입 후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및 기타 사용상의 문제점들을 규정에 의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고자 하기 위함입니다.
    ㈜슈퍼솔루션은 당사에서 직접 수입한 제품에 한하여 품질 보증을 제공하며 타 기업의 수입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및 A/S에 대한 의무사항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    그 밖에 제품보증규정에 포함되지 않는 출장 서비스(기술지원 및 점검)에 관해서는 유지보수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A/S처리안내
    1. 01. A/S 입고
      고객사에서 하자 제품을
      당사로 입고
    2. 02. 외관검수
      제품에 대하여 외관상
      하자 유무를 확인
    3. 03. TEST 진행
      불량 증상을 확인하는
      TEST 과정
    4. 04. 자체수리 / 제조사수리요청
      당사 자체 수리 또는 수리가 불가한 경우
      제조사(Supermicro)에 수리 의뢰
    5. 05. 고객출고
      수리 완료 후
      고객사로 출고
    제품보증기간

    ·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 보증규정에 명시되어 있는 기준일로부터 시작됨을 알려 드립니다.

    구분 정의 및 품목 보증기간 시스템 1:1 교체기간 부품 1:1 교체기간 A/S입고 보증기간
    SYSTEM 시스템 구동에 필요한 최소한의 H/W 즉, Chassis, Main Board, CPU, RAM, HDD가 조립된 제품 3년
    (무상 2년, 유상 1년)
    납품 후 1개월 납품 후 6개월 1:1 교체기간 만료 후
    Barebone Chassis 와 Main Board가 조립된 제품 3년
    (무상 1년, 유상 2년)
    납품 후 1개월 납품 후 3개월 1:1 교체기간 만료 후
    단일 구성품 조립되어 있는 상태가 아닌 단일품목 Chassis, Main Board, Add-on-card 3년
    (무상 1년, 유상 2년)
    납품 후 3개월 1:1 교체기간 만료 후
    Power supply, Switch 2년
    (무상 1년, 유상 1년)
    납품 후 3개월 1:1 교체기간 만료 후
    ETC 1년
    (무상 6개월., 유상 6개월
    해당사항없음 납품 후 1년 미만
    서비스 요금
   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
    • 서비스 요금은 수리비, 부품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수리비(기술료)

    수리비용은 제품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
    수리 난이도(시간) 에 따른 기술료 입니다.

    부품비

   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
   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입니다.

    서비스 요금
    (출장비,점검비 포함)
    출장서비스
    출장서비스 안내
    • 고객의 요청에 의해서 하자(불량)제품 또는 노후 된 장비에 대해서 H/W 점검 및 기술지원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    점검비
    기술지원비
    출장 서비스 요금
    출장비

    · 출장비는 점검비 포함 금액으로, 제품의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발생되며 지역에 따라 비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지역 금액 공통사항
    서울 및 수도권 지역 50,000원 + @ 모든 금액은 부가세 별도 금액이며, 출장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담당자와 꼭 협의 하시기 바랍니다.
    수도권 외 지역 100,000원 + @
    제주, 해외지역 당사협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