슈퍼솔루션

유지보수 비즈니스 IT 환경에 최고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위한 통합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유지보수 서비스

㈜슈퍼솔루션은 숙련된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의 고객 비즈니스 환경 및 요구에 따라 IT 인프라 시스템을 최적화 할 수 있는 맞춤형 관리 플랜을 제안합니다.
시스템 및 데이터 센터의 진단부터 유지보수 목표 및 관리방안 설계, 장애 예방과 신속하고 철저한 장애처리까지 막힘 없는
원활한 시스템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 효율성 및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One-Stop 프로세스
  • · 시스템 및 프로세스 현황 파악
    · 시스템 취약점 분석
    · 유지보수 중점 진단

    전문 엔지니어의 실사 방문을 통해
    시스템 및 데이터센터의 문제점을 정밀
    진단합니다.

  • · 하드웨어/소프트웨어 구성 컨설팅
    · 유지목표수준 설정
    · 유지관리 방안 수립

    최적화된 IT환경 구축을 위해 고객 맞춤형
   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계획을
    설계합니다.

  • · 모니터링 및 정기적 리포팅 서비스
    · 주요 장비 성능관리
    · 장애예방 및 정기점검

    시스템의 정상 작동을 보장하고 최고의
    성능을 발휘하도록 관리하며 예방점검을
    통해 장애를 사전에 방지합니다.

  • · 접수 후 24시간 내 장애 지원
    · 적정 수준의 주요 부품 상시 보유
    · 장애 발생 분석 리포트 제공

    장애 발생시 신속한 장애 처리 및 부품
    교체가 가능하며 장애 발생 원인을 분석
    하고 개선책을 제공하여 동일 장애 발생
    예방 체계를 지원합니다.

유지보수 상품에 대한 문의는 ㈜슈퍼솔루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1661- 6560
상품구성
구분 Silver Gold Critical
Part Number SSKR-OSNBDx SSKR-OSSBDx SSKR-OS4HRx
정의 NBD (익일) SBD (익일) SBD (익일)
익일 출장 서비스
(Next Business Day On-Site)
당일 출장 .서비스
(Same Business Day On-Site)
당일 출장 서비스
(Same Business Day On-Site)
접수시간 월~금 09:00~18:00 월~금 09:00~18:00 24시간 7일 지원
현장지원 가능시간 09:00~21:00 09:00~21:00
현장지원 익일 협의 오전 접수 시, 당일 오후 출장
오후 접수 시, 익일 오전 출장
오전 접수 시, 당일 오후 출장
오후 접수 시, 익일 오전 출장
Price 제품 공급가의 5% 제품 공급.가의 8% 제품 공급가의 15%
추가옵션 해당사항없음 DMO(Defective Media Ownership) 서비스 : 제품 공급가의 20%
불량 디스크(미디어) 교체 후 불량디스크의 소유권이 고객에게 유지되는 서비스

· 기준 : 1 ~ 50대 미만
· 서비스 요율은 서버구성, 서버수량, 설치위치에 따라 상이합니다.